본문바로가기



햅틱 전문 브랜드 ‘플레이햅틱’가 리미티드 에디션 ‘MS37X’을 출시했다. 


플레이햅틱은 PC의 모든 사운드를 연동시켜 다이나믹한 햅틱피드백을 구현시키는 신개념 햅틱마우스를 출시, 판매하고 있다.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컨셉의 마우스로 일명 ‘감각을 깨우는 마우스’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MS37X 모델은 모든 사운드 연동 햅틱피드백 구현기능에 마우스 클릭 시 햅틱피드백을 구현하는 새로운 모드가 추가된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여기에 햅틱의 강약 기능이 더해져 실감나는 표현이 가능해 더 큰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플레이햅틱 기존 제품들의 햅틱피드백 구현방식인 PC의 모든 사운드 자동 연동과 달리 마우스 클릭 시에만 햅틱이 구현되는 기능이 추가되었다는 점이다. 즉, 클릭하는 순간 햅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마우스의 기본 기능, DPI, 감도 등 설정 값을 세팅할 수 있는 플레이햅틱 전용 매크로 프로그램이 최초로 지원된다. 매크로 프로그램은 업데이트될 때마다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햅틱전문 제조기업 ㈜티엔비테크 관계자는 “입체적인 햅틱피드백이 구현되는 신개념 마우스의 보급확산과 플레이햅틱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기능은 업그레이드되었지만 가격은 일반 마우스 가격대에 제공하기 위해 한정수량으로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원가 절감을 위해 별도의 종이케이스 포장없이 판매될 예정이며, 일정 수준의 파손방지를 위해 플레이햅틱만의 고유 파우치에 포장되어 소비자에게 판매되며, 일반적 벌크상품과 달리 A/S보장기간 및 조건은 기타 모델과 동일하게 적용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각 온라인몰을 통하여 7월부터 판매되며, 가격은 정상 가격 대비 50% 할인 수준으로 책정되어 판매된다. 또한 제품 출시 기념과 동시에 자사몰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8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플레이햅틱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전용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햅틱, 리미티드 에디션 MS37X 출시 | 세계일보 (segye.com)



VIEW